케이앤어스,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 부스 참가 및 기술 홍보
Date
2024-11-05
Views
191
케이앤어스(대표이사 노승욱)는 오는 2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이하 2024 치안대전)에 부스 참가 및 기술을 홍보한다.
케이앤어스는 융합보안 분야 벤처기업으로, 휴대 가능한 상시형 도청 탐지시스템 ‘스파이아웃 2’와 녹음 방지기를 선보여 국내외 기관과 기업에 선보이며 다수의 국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홍보 중이다.
특히 조달청 혁신 제품 지정,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시범 구매 제품 지정 이후 다수 기관과 기업의 도입 문의가 이어졌고, 수요기관은 수의계약 및 구매 면책 혜택으로 기술 제품 도입이 용이하다. 6GHz까지의 주파수 전 대역에서 실시간 도청 탐지와 이동 탐지 및 호핑 신호 탐지로 스마트폰 통화 탐지가 가능하며, 초광대역(UWB) 신호 탐지, 비인가 무선신호 탐지 등이 가능하다.
케이앤어스 장창남 부사장은 “자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치안산업대전에 참가했는데, 특히 이번 2024 국제치안대전 참가 및 출품으로 자사의 도청 탐지시스템 스파이아웃 2의 기술적 발전상을 보다 쉽게 홍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수사기관 관계자분들 대상으로 기술세미나 발표와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데, 고도화된 한국 보안장비와 소프트웨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수출 활동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앤어스는 최근 국내 기관 및 기업 레퍼런스가 급증했고, 해외 바이어도 늘어나 수출 사업에 탄력을 받고 있어 지난 10월 초 국제방산전시회 출품으로 군 관계자들에 홍보로 영역을 넓혔다.
또한, 올해 조달청 시범 구매 사업 선정으로 여러 기관들에 도청 탐지시스템 납품과 설치를 마쳤으며, 지속적 성장추이을 나타내 투자 성과도 이루는 등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은 오는 21일, 제79주년 경찰의 날 주간에 거행되는 대형 국제행사이고 이번이 6회차인 치안과 보안, 안전기술 전시회로서,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된다.
경찰청이 직접 주최하는 공식 행사 및 전시회로서 보안과 안전에 관심 있는 유관기관 VIP와 바이어가 참석하고 해외 수사기관 관계자 및 한국공공안전통신망협회(세이프넷 Safenet) 등의 국제 세미나 및 부대행사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