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리서치페이퍼] [국제치안산업박람회] 보안기기 전문기업 (주)엘케이에스글로벌 사물투과 센서와 다기능 센서를 적용한 신개념 보안기기 '옵저버 vx' 시리즈 전시 예정

작성일
2020-04-14
조회
1247
㈜엘케이에스글로벌(대표 서성현)은 오는 10월 21일(월) ~ 23일(수)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국제치안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보안제품을 선보인다. 국제치안박람회는 경찰청이 주체하는 유일의 산업 전시회다.

㈜엘케이에스글로벌은 보안기기 전문업체로 이전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SNS, 블로그, 인스타그램등에도 새로운 보안제품을 경험하고 소개하는 글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최근 호평을 받고 있는 '옵저버VX1' 제품은 안전은 누구나 누려야 할 권리가 지켜지지 않는 현실에서 1인 가구, 취약계층, 소외계층 모두 누구나 각종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개발된 제품으로 현재 시판 중이다.

특히 혼자 사는 가구에서 선호도가 높고, 자취필수품, 집들이 선물, 여자친구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일본과 인도 바이어에게 큰 호응을 받아 보안관련 현지 업체와 수출계약을 맺는 등 새로운 보안장치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엘케이에스글로벌은 이번 박람회에서 2가지 새로운 보안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옵저버VX3' 스리즈는 인터넷 보급이 활발한 우리나라의 특성에 맞추어 인터넷 또는 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인터넷이 연결된 어느 곳에서든지 감지정보와 기록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내용 자세히 보기